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夜] '판듀2' 터보 덕분에 알게된 이홍기·제시·딘딘의 매력

판듀
'판타스틱 듀오2' 터보 편을 통해 가수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샤넌, 박슬기, 제시, 딘딘?슬리피,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스타 듀오 도전자로 참여했다.

'러브 이즈', '어느 재즈바', '검은 고양이 네로' 등 터보의 히트곡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었던 반가운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가수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서 재미가 배가됐다.

래퍼 제시는 뛰어난 랩 실력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홍기는 FT 아일랜드 무대와는 또다른 감성 보이스로 뛰어난 가사 전달력을 자랑했다. 딘딘·슬리피 역시 숨겨놓은 가창력으로 터보를 깜짝 놀라게 했다. 리포터 박슬기는 시원스러운 고음으로 장윤정마저 놀라게 했다. 
이미지
터보는 스타 판듀 최종 후보로 제시, 이홍기, 딘딘·슬리피를 지목했다. 세 후보는 '어느 재즈바'를 터보와 함께 부르며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다.

결국 최종 판듀는 이홍기가 선정됐다. 볼링이 취미인 이홍기는 "볼링에서 최고 점수를 냈을때보다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터보와 이홍기는 '회상'으로 장윤정과 로이킴의 '첫사랑'과 맞대결을 펼쳤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