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이비의 연인' 고은성, 뮤지컬 '햄릿: 더 얼라이브' 남주인공 캐스팅

고은성
아이비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더욱 주목을 받은 뮤지컬 배우 고은성이 차기작으로 창작 뮤지컬 '햄릿:얼라이브'에 캐스팅됐다.

최근 공개된 '햄릿:얼라이브'의 캐스팅에 따르면 뮤지컬계 떠오르는 스타 고은성이 '햄릿'의 남주인공 햄릿 역으로 발탁됐다.

고은성은 뮤지컬 '록키호러쇼', '위키드', '인터뷰',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그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 결승전에 진출하여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햄릿:얼라이브'를 통해 고은성이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고은성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불리는 홍광호와 나란히 더블 캐스트 된 점도 눈길을 잡는다.

홍광호는 이미 웨스트엔드 뮤지컬 '미스 사이공'을 통해 월드 클래스임을 자랑한 바 있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 변신과 '미친 가창력' '꿀성대'로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소유한 배우 홍광호는, 이번 '햄릿:얼라이브'에서 숨 쉬는 공기부터 내뱉는 고뇌까지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내며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캐릭터 '햄릿'을 누구보다 가장 매혹적이고 강렬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뮤지컬 햄릿 더 얼라이브 포스터
이밖에도 햄릿의 숙부이자 새아버지 '클로디어스' 역에는 배우 양준모와 임현수가 캐스팅됐으며, 오로지 살아남기 위하여 고단하고 불안한 인생을 견디며, 끝내 햄릿을 지키고자 한 비운의 왕비이자 햄릿의 어머니 '거트루드', 김선영과 문혜원이 이름을 올린다.

순수한 영혼, 햄릿의 연인 '오필리어' 역에는 정재은이, 햄릿 선왕의 친구이자 햄릿의 스승 '호레이쇼', 연기파 배우 황범식과 최용민이 맡는다. 오필리어의 아버지 '폴로니어스' 역에는 최석준이, 결투를 벌이는 오필리어의 오빠 '레어티스' 역에는 김보강이 각각 캐스팅됐다.

기만과 거짓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햄릿을 통해 보게 될 삶의 진실과 공감의 메시지는 오는 11월 23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