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민낯과 메이크업의 차이…'반전 매력' 선보인 여가수들

[스브스타] 민낯과 메이크업의 차이…'반전 매력' 선보인 여가수들
진한 화장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여가수들의 민낯 얼굴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씨스타 출신의 효린은 평소 진한 아이라인으로 눈을 강조하는 편인데요, 민낯만큼은 소녀스러움을 자랑합니다.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는 무대 위에서 진한 화장을 즐겨하는데요, 민낯에서는 수수한 매력이 드러납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는 고양이 같은 눈매로 도도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돌인데요, 민낯에서는 청순한 매력이 더 돋보입니다.
평소 섹시하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현아의 반전 민낯도 시선을 끕니다.

특히 뽀얀 피부가 눈에 띄는 현아의 화장을 지운 얼굴은 청순가련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도 평소 진한 화장을 주로 했다면, 최근엔 핑크빛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여성스러운 매력과 꾸러기 같은 모습까지 고루 자랑하고 있습니다.
일명 '센 언니'로 통하는 래퍼 제시는 유독 진한 화장을 하기로 유명한데, 민낯은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메이크업으로 또다른 미모를 자랑한 여가수들은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효린·화사·경리·현아·효연·제시 인스타그램, 마마무 공식 페이스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