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너는내운명 백지영 “정석원, 육아-살림 빼고 다 잘해”…순간최고시청률

너는내운명 백지영 “정석원, 육아-살림 빼고 다 잘해”…순간최고시청률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백지영이 연하 남편 부심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백지영은 “(같은 연상연하 커플로서)추자현에게 경쟁의식이 있냐”는 김숙의 질문에 “전혀 없다”고 답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추자현-우효광은 2살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과 9살 연상연하다. 김숙이 정석원을 언급하며 “연하부심 좀 있잖아요”라고 말하자 백지영은 “나이 차이에서 제가 너무 월등하게 이겼기 때문에”라고 은근한 자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정석원은 뭘 잘하냐? 살림을 잘 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백지영은 “아기는 눈으로 잘 본다, 음식은 잘 먹는다, 청소는 할 걸 잘 만들어 준다”라고 전했다. “그럼 뭘 잘하냐”는 질문에는 “그 외의 것은 다 잘한다”고 답했다.

백지영의 말을 듣던 서장훈은 “그럼 됐지 뭐 9살 연하인데”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연하 남편에 대한 자부심부터 ‘살림 디스’까지 백지영의 토크 장면은 내내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다 분당 12.6%까지 치솟으며 순간 최고 시청률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전국 시청률 1부 8.0%, 2부 9.8%(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을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왕좌를 차지했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