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유재석을 어이없게 만든 조세호…"이 양심 없는 녀석!"

[스브스타] 유재석을 어이없게 만든 조세호…"이 양심 없는 녀석!"
개그맨 조세호가 평소 너그럽기로 유명한 개그맨 유재석을 당황케 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7주년 기념 '패밀리 특집'으로 2주에 걸쳐 꾸며졌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각자 초대한 패밀리와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출연자들은 저녁 식사 미션에서 복불복 버스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이날 저녁 식사는 백숙과 매운탕이 준비된 가운데 미션을 통과해야만 식사가 가능한 상황! 백숙팀에 속했던 유재석과 조세호는 식사하는 걸로 결정돼 환호했습니다.
유재석을 어이없게 한 조세호…'이 양심없는 녀석!
유재석은 옆에서 우걱우걱 닭다리를 먹던 조세호를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세호야, 닭다리 2개 다 먹네?"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당황한 조세호는 "아니에요, 남았어요!"라고 말하며 냄비를 봤지만, 냄비에는 닭다리 뼈만 앙상하게 남아있어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유재석을 어이없게 한 조세호…'이 양심없는 녀석!
어이없어하며 조세호를 놀리는 유재석과 진짜 닭다리를 먹지 않아 억울해하는 조세호 표정은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런닝맨'은 '2017 여름 특집' 1부 '박서준, 강하늘', 2부 '소녀시대', 3부 '납량특집'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SBS '런닝맨'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