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유 '팔레트' MV 패러디 '빨래터' 등장…"아이유, 보고 있나?"

[스브스타] 아이유 '팔레트' MV 패러디 '빨래터' 등장…"아이유, 보고 있나?"

가수 아이유의 노래 '팔레트'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브 '데블스TV' 계정에는 '빨래터'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가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 남자 주인공은 온라인상에서 '서현 동창'으로 알려진 김영빈으로, 직접 노래부터 연기까지 소화하고 있습니다.

김영빈은 비눗방울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을 짓는가 하면, 손빨래 하며 진지하게 노래를 불러 폭소를 자아냅니다.

특히 "방구석보다 빨랫줄 햇빛 건조가 좋아. 실내 건조는 가끔 꿉꿉한 냄새 참 싫더라. 빨래판의 찰진 촉감. 일광욕 건조가 좋아 난" 이라며 실내 건조를 불평하거나, "바케스 안에 빨랫감들. 이제 살림할 나이야"라며 개사한 가사가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또 뮤직비디오에 빨래판, 빨래건조대 등 각종 도구를 활용해 디테일을 살린 재치가 돋보입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쓸데없이 고퀄", "이 영상은 아이유도 봐야 한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해당 영상은 31일 기준 54만 조회 수를 넘기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김영빈은 지난 2010년 한 방송에서 소녀시대 멤버 서현을 좋아한 고등학교 동창으로 소개된 뒤 화제의 인물이 됐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유튜브 '데블스TV')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