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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가입자 쇄도에 '즐거운 비명'…"콜센터 증원 검토"

카카오뱅크, 가입자 쇄도에 '즐거운 비명'…"콜센터 증원 검토"
영업 개시와 동시에 돌풍을 일으킨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몰려드는 고객에 고객센터 증설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경기도 판교 본사에 있는 정보기술 분야 핵심 인력을 제외한 상당수 직원을 고객지원 센터 업무에 임시로 투입했습니다.

콜센터 인력으로 애초에 160~170명 정도를 채용했는데 상담 업무 인력을 증원하는 방안까지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서비스가 안정될 때까지 비상 체제로 움직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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