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박재범, 영국 가수 'Charli XCX' 뮤직비디오에서 포착

[스브스타] 박재범, 영국 가수 'Charli XCX' 뮤직비디오에서 포착

SBS 뉴스

작성 2017.07.28 18:04 수정 2017.07.28 18:1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박재범, 영국 가수 Charli XCX 뮤직비디오에서 포착

가수 박재범이 영국 가수 '찰리XCX'(Charli XCX)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찰리XCX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새 싱글 'Boys'의 뮤직비디오가 게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Boys' 뮤직비디오는 찰리XCX가 직접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성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것이 주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조나스 브라더스'의 조 조나스, 천재 프로듀서 겸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인 윌 아이엠, 팝 프로듀서 디플로, 세계적인 음악 프로듀서 마크 론슨 등 무려 60명이 넘는 남성 아티스트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많은 남성 아티스트 중 특히 눈에 띄는 한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가수 박재범입니다.
원본보기 박재범 Charli XCX 뮤직비디오 출연박재범은 분홍색 플라밍고 튜브에 앉아 선글라스를 낀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어 하얀 공으로 가득한 볼풀에 뛰어드는 모습으로 잠깐의 출연이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원본보기 박재범 Charli XCX 뮤직비디오 출연특히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찰리XCX가 직접 전화 걸어 요청했고, 박재범이 자신이 출연할 장면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며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재범 Charli XCX 뮤직비디오 출연박재범은 최근 제이지의 힙합 레이블 '락네이션'과 계약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고 미국 진출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한편 지난 2008년 데뷔한 영국 싱어송라이터 찰리XCX는 28일 새 싱글 'Boys'를 발표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유튜브 'officialcharlixcx ',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