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누가 옷에 쫀드기 붙였어!?" 팬들 쓰러지게 만든 박서준의 '난해 패션'

[스브스타] "누가 옷에 쫀드기 붙였어!?" 팬들 쓰러지게 만든 박서준의 '난해 패션'
최근 인기스타로 거듭난 배우 박서준이 영화 시사회에서 선보인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박서준은 어제(25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청년경찰' 언론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박서준은 짙은 베이지색 계열의 명품 브랜드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박서준 쫀드기
정장에는 이 브랜드의 대표 디자인인 초록색과 발간색 줄무니가 눈에 띌 정도로 큼지막하게 박혀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서준의 독특한 패션에 팬들은 "누가 정장에 쫀드기 붙여놨냐"며 재밌다는 반응을 내놨습니다.
 
박서준은 과거에도 다리가 두 개씩은 들어갈 정도로 통이 큰 바지를 입고 자신의 SNS에 올리는 등 난해한 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서준 쫀드기
누리꾼들은 "박서준이니까 가능한 패션 같다" "얼굴이 다했다" 등의 반응을 내놨지만 일부에서는 "코디랑 싸웠냐" "옷 조금만 더 잘 입으면 진짜 최고인데" 등의 반응을 내놨습니다. 

(사진 출처 : 박서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