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끄러운 빗길에 뒤집히고 들이받고…잇단 사고

<앵커>

밤사이 빗길에 교통사고가 많이 났습니다. 차가 뒤집히거나 길옆에 경계석을 들이받기도 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정성진 기자입니다.

<기자>

차량 한 대가 완전히 뒤집혀 있습니다.

오늘(25일) 새벽 1시쯤 서울 강남구 일원 터널 사거리에서 41살 정 모 씨가 몰던 차량이 전복됐습니다.

이 사고로 정 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늦은 시각이라 주변에 다른 사람이나 차량이 없어 추가 피해로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정 씨가 우회전을 하다 젖은 도로에 미끄러져 인도 위로 올라타면서 차량이 뒤집힌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3시쯤엔 대전 중구 동물원 삼거리에서도 차량 한 대가 빗길에 미끄러져 경계석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20살 정 모 씨와 동승자 18살 김 모 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회전교차로를 주행하던 중 빗길에 미끄러져 균형을 잃으면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젯밤 9시 50분쯤엔 경남 창원시 성산구의 한 상가건물 지하 유흥주점에서 불이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같은 건물에 거주하던 주민 10여 명이 옥상으로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경찰은 노래방 기기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