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7년 만에 복귀' 신정환, 최근 휴대폰 대리점 앞서 포착

'7년 만에 복귀' 신정환, 최근 휴대폰 대리점 앞서 포착
7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하는 신정환의 근황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신정환의 근황이라는 제목과 함께 휴대폰 대리점으로 보이는 곳 앞에서 춤을 추고 있는 신정환과 탁재훈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신정환은 앞서 2010년 원정도박 사건과 일명 ‘뎅기열 사건’으로 불리는 거짓말 논란으로 연예계를 떠난 지 7년 만에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알렸다.

사진에서 신정환은 7년 전과 큰 변화가 없어보인다. 이마를 가린 헤어스타일은 물론, 마른듯한 체형도 여전한 것. 옆에 있는 컨츄리 꼬꼬 멤버 탁재훈과의 호흡 역시 잘 맞는다.

이 사진은 컨츄리 꼬꼬 멤버들이 촬영 당시 시민에게 포착된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Mnet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복귀를 확정했기 때문. 이 프로그램은 초심소환 프로젝트 컨셉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신청을 받아서 어떤 행사든 참석한다는 내용이다.

앞서 신정환은 “곧 태어날 제 아이에게는 넘어져서 못 일어나버린 아빠가 아닌 다시 일어나 열심히 성실하게 살았던 아빠로 기억되고 싶었다.”면서 “그 무렵 마침 현 소속사의 대표님께도 연락을 받았고, 아내와 태어날 아이 앞에 다시 각오를 다지게 됐다.”고 복귀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신정환은 오는 29일 미국 LA 스프링스 리조트 인근 카지노 극장에서 탁재훈과 함께 복귀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사진출처=커뮤니티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