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방송에선 편집된 설리의 인터뷰…무슨 내용인가 했더니 '입술'

방송에선 편집된 설리의 인터뷰…무슨 내용인가 했더니 '입술'
영화 '리얼'에 출연한 배우 설리가 한 인터뷰에서 했던 발언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신동의 예감자들' 8회에서는 최근 방송된 KBS2 '영화가 좋다'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졌습니다.

방송에는 '리얼' 출연진과 MC 김선근 아나운서가 출연해 최근 진행한 설리 인터뷰 중 방송에 나가지 못한 내용을 밝혔습니다.

신동은 "인터뷰 당시 설리가 어떤 말을 했는데 비방용 멘트라 묵음 처리로 방송됐다"며 김선근 아나운서에게 설리의 답변 내용을 물었습니다.
'리얼' 설리, 비방용 인터뷰 멘트 공개
이에 김선근 아나운서는 "제 질문은 '설리 씨, 김수현 씨와의 키스신, 100점 만점에 몇 점이었나요?'였다"며 "제 질문에 설리 씨는 '입술이 맛있었어요'라고 답했다"고 설명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앞서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영화가 좋다-아찔한 인터뷰'에서는 영화 '리얼'의 배우 김수현, 성동일, 설리의 인터뷰 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당시 설리 인터뷰 도중 묵음 처리되고 입모양을 알아볼 수 없도록 입에는 하트 스티커가 붙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한편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아르로 오는 28일 개봉합니다.

(사진 출처 = 유튜브 '신동의 예감자들' 화면 캡처)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