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독] 배우 이지훈, 모델 도회지와 열애 '럽스타그램'

[단독] 배우 이지훈, 모델 도회지와 열애 '럽스타그램'
배우 이지훈(28)이 미모의 모델과 사랑에 빠졌다.

최근 복수의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지훈이 CF, 쇼핑몰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는 도회지(26)씨와 두 달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지훈은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이 여성과 서울 모처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풋풋한 연인 답게 서로의 SNS에서도 사랑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 이지훈과 도회지는 각각 자신의 SNS에 함께 본 영화 ‘트랜스포머’ 포스터 앞에서 비슷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가 두 사람 모두 삭제했다.
이미지
또 이지훈과 도회지는 각각 자신의 SNS에서 일본 여행을 즐기는 독사진을 공개했지만, 일부 누리꾼들의 날카로운 눈을 피하지 못했다.일본 여행에서 이지훈의 사진을 찰영해주는 도회지의 얼굴이 창문에 그대로 비치자 누리꾼들은 “그냥 공개데이트 하라.” 등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만난 지 얼마 안 됐지만 친구처럼 연인처럼 서로를 아껴주며 잘 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 2013’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최고다 이순신’,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통해 주목 받았으며, 최근 SBS 주말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설기찬 역으로 출연 중이다.

도회지는 10대 때 ‘얼짱시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SBS ‘스타킹’에서 인형녀로 출연, ‘싱가폴 김태희’라는 찬사도 받았다. 한 때 기획사 연습생으로 활동했지만 현재 뷰티, 피팅 모델로만 활동하고 있다.

사진=김현철 기자 /도회지 SNS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