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스포츠, 박지성 출전 바르사 vs 맨유 레전드 매치 생중계

SBS스포츠, 박지성 출전 바르사 vs 맨유 레전드 매치 생중계
박지성과 히바우두, 호나우지뉴 콤비의 맞대결이 국내에도 생중계된다.

SBS스포츠(SBS Sports)는 오는 1일 새벽 1시 50분부터 (이하 한국 시간) FC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레전드들이 벌이는 2017 레전드 친선 매치 1차전을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맨유의 산소탱크로 활약한 박지성을 비롯해, FC바르셀로나의 전설 히바우두, 호나우지뉴 등 출전 선수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 바로 그 경기다.

이번 경기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구단의 레전드들이 다시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무대다. 박지성이 다시 맨유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밟는 진풍경을 볼 기회로 국내 팬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박지성의 맨유 활약을 국내에 생중계해 큰 사랑을 받았던 SBS스포츠는 또 한 번 맨유 선수로 출전하는 박지성의 모습을 국내 축구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생중계를 결정했다.

또한 두 클럽에서 전성기를 보낸 스타들의 빅매치를 시청자들에게 현장감 넘치는 중계로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레전드매치 1차전 수익금은 전액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기부된다. 1차전 맨유 명단에는 박지성뿐 아니라 베르바토프, 사하, 스미스 등 반가운 얼굴들이 이름을 올렸다.

<자료사진= SBS>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