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샤넌 신곡 MV '방송불가' 판정…소속사 측 "수정 없다"

[스브스타] 샤넌 신곡 MV '방송불가' 판정…소속사 측 "수정 없다"
가수 샤넌의 신곡 '눈물이 흘러' 뮤직비디오가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아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샤넌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뮤직비디오를 수정할 계획은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방송 불가 판정에 대해 "뮤직비디오에 타투 시술 장면과 흡연 장면 등이 여과 없이 등장하고 노출 장면도 잠시 등장한다"라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 "처음 기획했던 콘셉트와 연출 의도를 유지하기 위해 수정하지 않을 계획"이라며 "뮤직비디오는 방송 대신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내놨습니다.
샤넌 신곡 MV '방송불가' 판정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샤넌은 파격적인 모습을 선사했고,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더욱 과감한 연기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일 오후 5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됐으며 문제가 된 부분이 삭제된 버전입니다.

한편 샤넌의 신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긱스의 멤버 릴보이, f(x) 엠버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 출처 =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