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노래방에서 벌어지는 별별 소동…영화 '중독노래방'

[FunFun 문화현장]

<앵커>

이어서 문화현장입니다. 오늘(15일)은 이번 주 개봉영화를 남상석 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기자>

[영화 '중독노래방']

쇠락한 소도시의 노래방 사장 성욱은 갈 곳 없는 여성 하숙에게 숙식을 제공하며 도우미로 들입니다.

여기에 자칭 '프로 도우미' 나주가 합류하며 노래방은 번창합니다.

다양한 형태에 중독된 인물들이 노래방이라는 공간에서 만나 벌이는 소동과 숨겨진 사연을 풀어내는 독특한 개성의 영화입니다.

[이문식/영화배우 : 영화를 보시기 전에 선입견 없이 이 영화 자체를 즐기시면 '아, 새로운 장르의 영화를 맛보았구나'라고 하실 것 같습니다.]

---

[영화 '하루']

매일 눈을 뜨면 사랑하는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으로 반복되는 고통을 당하는 준영.

무한 반복의 타임 루프에서 만난 민철과 함께 그 비밀을 추적해 나갑니다.

김명민, 변요한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

[애니메이션 '나의 붉은 고래']

인간 세계 바다 아래에 맞닿아 있는 또 다른 세계의 소녀 춘은 성인이 되는 날 고래로 변해 인간 세계로 나갑니다.

곤경에 처한 춘은 소년 곤의 희생으로 살아나고 곤을 살리기 위해 금기를 깨려 하자 재앙이 닥칩니다.

삶과 죽음, 윤회 사상 등을 담고 있는 중국 애니메이션입니다.

---

[영화 '미셀']

미셸은 집에 괴한이 침입해 피해를 당하지만, 경찰에 신고하라는 조언을 무시하고 아무 일 없다는 듯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범인을 추적해 나가며 감추고 있던 그녀의 과거가 드러나고 복수를 향한 뜨거운 욕망도 깨어납니다.

폴 버호벤 감독 작품으로 주연 이자벨 위페르는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받았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