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이돌마스터 태리,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수지 토끼눈

아이돌마스터 태리,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수지 토끼눈
‘아이돌마스터.KR’ 태리가 결국 터졌다.

9일 방송된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7회에서 태리는 영주와의 마찰에 견디지 못한 채 폭식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리는 두 번째 미션을 준비하는 내내 영주로부터 지적을 당했다. 중간점검에서 안무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 해서 넘어지는 실수를 했고, 신체검사에서는 몸무게가 증가한 모습으로 망신을 당했다.

이후 태리는 밤늦은 시간 폭식을 하기 시작했다. 냉장고를 열고 음식을 쉬지 않고 먹었다. 이를 발견한 수지가 놀라서 “너 거기서 뭐해?”라고 물었고, 태리는 “배가 좀 고파서. 이상하게 잠이 잘 안 온다. 신경 쓰지 말고 먼저 들어가라”고 말했다.

태리는 결국 구토를 했고 수지에게 “신경 쓰지 마라. 애들한테는 말 하지마”라고 입단속을 시켰다.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SBS funE 캡처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