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문화현장] 의문의 사고에서 살아난 톰 크루즈…영화 '미이라'

[FunFun 문화현장]

<앵커>

이어서 문화현장입니다. 오늘(8일)은 이번 주 개봉영화를 남상석 기자가 소개해드립니다.

<기자>

[영화 '미이라']

주인공 닉은 사막 한가운데에서 발견한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관을 옮기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하지만 죽음에서 다시 깨어납니다.

아마네트 공주의 어두운 힘으로 깨어난 닉은 공주의 세계 정복 음모에 맞서 힘겨운 싸움을 벌입니다.

톰 크루즈와 소피아 부텔라가 각각 주인공과 악역으로 나와 팽팽한 연기 대결을 펼칩니다.

---

[영화 '악녀']

악당에게 무참히 살해당한 아버지의 복수를 실행한 주인공 숙희는 정보기관에 의해 살인 병기로 훈련받습니다.

여성 주연의 액션 영화로 올해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받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옥빈/영화배우 : 9살 때부터 성인이 돼서 성장하는 과정의 모습들, 그리고 그 안에 복수나 배신, 액션,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하나의 시나리오 안에 다 담겨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

[영화 '용순']

예민한 여고생 용순은 체육 선생님과 사랑에 빠지는데 곧바로 체육 선생에게 다른 여자가 생긴 것 같습니다.

단짝 친구들과 함께 뒤를 캐보지만, 문제 해결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독립영화로 사춘기 소녀의 성장하는 여름을 때로는 코믹하고 때로는 섬세하게 스크린에 담아냅니다.

---

[영화 '심야식당2']

자정부터 아침 7시까지만 문을 여는 심야식당에는 일상에 지친 다양한 사람들이 찾아와 소박한 음식 한 접시로 위안을 받습니다.

2015년 개봉한 영화 ‘심야식당’의 두 번째 시리즈로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 만화가 원작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