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은행권, 여름 휴가철 앞두고 환전 수수료 할인 이벤트

은행권, 여름 휴가철 앞두고 환전 수수료 할인 이벤트
은행권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을 상대로 환전 수수료를 할인하거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연말과 5월 가정의 달, 그리고 여름 휴가철에 환전 행사를 벌입니다.

KB국민은행은 이달부터 9월 말까지 환전 및 해외송금을 하는 고객을 상대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쿨 썸머 홀리데이 환전·송금 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행사 기간 KB국민은행 리브 앱에서 환전 신청을 하면 최대 90%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의 외화를 현찰로 환전하면 무료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혜택도 줍니다.

우리은행은 8월 말까지 환전수수료를 최대 80% 깎아주고 각종 경품을 주는 '썸머 파워 환전페스티벌'을 벌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영업점 창구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면 달러와 엔화, 유로화 등 주요통화는 최대 70%까지, 기타 통화는 30%까지 환전수수료 할인을 해줍니다.

신한은행은 8월 말까지 써니뱅크나 인터넷 뱅킹, 모바일 S뱅크를 통해 환전하면 최고 90%까지 환전 수수료를 할인해주는 '2017 썸머 드림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벌입니다.

행사 기간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거나 송금, 글로벌 멀티카드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입금거래를 하면 누구나 신한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