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예능대세들이 떴다"…주먹쥐고뱃고동 김종민-김세정, 출격

"예능대세들이 떴다"…주먹쥐고뱃고동 김종민-김세정, 출격
예능 대세들이 ‘주먹쥐고 뱃고동’을 찾아왔다.

SBS ‘주먹쥐고 뱃고동’ 제작진 측은 최근 전라남도 임자도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걸그룹 구구단의 세정과 김종민이 ‘주먹쥐고 뱃고동’ 멤버들과 함께 오프닝을 촬영하는 모습과 배 위에서 이동 중인 모습이 담겼다. ‘주먹쥐고 뱃고동’ 제작진은 “갓세정 X 대상 종민이 ‘주먹쥐고 뱃고동’에 떴다! 예능 대세 신입 어부들과 함께하는 임자도 편 촬영 시작!”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바탕으로 예능돌로 자리매김한 세정은 앞서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를 통해 김병만으로부터 “왜 대세인지 알겠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연예대상까지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세’임을 입증한 김종민은 지난 1월 설 연휴 파일럿 당시 흑산도로 떠났던 ‘주먹쥐고 뱃고동’의 ‘원년 멤버’이다. 이번에 또 한 번 ‘주먹쥐고 뱃고동’을 찾은 김종민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먹쥐고 뱃고동’은 이제껏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한민국 삼면의 바다와 물고기, 그곳을 터전으로 살아가는 어부들의 삶을 생생하게 그려내는 신개념 어류 추적 버라이어티.

오는 6월 3일 방송되는 ‘주먹쥐고 뱃고동’ 서천 편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지난주 꽃게잡이에 이어 광어와 도미 조업에 도전하는 김병만, 이상민, 육중완, 경수진, 에릭남, 니엘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