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무릎 베고 자는 모습 포착 '심쿵'

'수상한파트너' 지창욱♥남지현, 무릎 베고 자는 모습 포착 '심쿵'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이 ‘무릎베개’를 하고 잠이 든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13-14회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잠이 든 지욱(지창욱 분)의 넥타이를 조심스럽게 풀고 있는 봉희(남지현 분)와, 이 모습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는 지욱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봉희를 향한 지욱의 눈빛과 살짝 어두운 주변이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더욱 보는 이들의 심장을 떨리게 한다. 자는 줄 알았던 지욱이 자신을 쳐다보자 당황한 봉희는 자리를 피하려는 모습. 그러나 지욱이 봉희의 손을 붙잡았다.

이어진 사진에는 소파에서 편안한 표정을 지으며 꿀잠에 빠진 지욱과, 그의 다리에 머리를 베고 곤히 자고 있는 봉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미소를 유발한다. 서로에게 기대서 똑같은 포즈로 잠이 든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13-14회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지욱이 봉희에게 '나 좋아하지 마'라고 말했지만, 시청자분들을 심쿵하게 만들 로맨틱한 장면들은 계속될 것"이라면서 "오는 13-14회에서 공개될 두 사람의 '섹시 어른눈빛'과 '무릎베개' 장면을 놓치지 말고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31일 수요일 밤 10시 13-14회가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