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커피숍 '소음 유발자'를 향한 한 남성의 통쾌한 복수

[뉴스pick] 커피숍 '소음 유발자'를 향한 한 남성의 통쾌한 복수
커피숍에서 유난히 시끄럽게 떠드는 사람들 때문에 불편했던 적 있는 분들 많으시죠?

한 남성이 옆자리에 앉은 '소음 유발자' 무리에게 유쾌한 복수를 한 사연이 SNS에서 화제입니다.

현지시간으로 21일 영국 매체 인디펜던트지는 영국에 사는 한 남성의 복수극에 대해 전했습니다.

칼리 세나우이 씨는 최근 한 커피숍을 방문했다가 옆자리에 앉은 손님들 때문에 불편을 겪었습니다.

이들은 시끄럽게 떠드는가 하면 심지어 커피숍 점원에게 무례하게 행동하기까지 했습니다.

보다 못한 칼리 씨가 조용히 해달라고 정중하게 부탁까지 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 사람들을 혼내줄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칼리 씨는 우연히 그들의 대화를 엿듣고 한 가지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이들이 "새롭게 시작한 사업에 딱 맞는 인터넷 사이트 도메인을 찾았다"며 기뻐하는 걸 듣고 해당 도메인을 먼저 사버리기로 결심한 겁니다.

도메인 이름을 주의깊게 들은 칼리 씨는 재빨리 계획을 실행에 옮겼고 결국 커피숍을 소란스럽게 만든 사람들은 도메인을 사는데 실패했습니다.
이 유쾌한 복수극은 칼리 씨가 직접 트위터에 올린 뒤 1만 회가 넘는 공유가 이뤄지는 등 높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칼리 씨는 "그 사람들이 작은 교훈이라도 얻었기를 바란다"며 곧 도메인을 다시 팔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 = 트위터 @sehnaoui, pixabay)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