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우택 "애국시민 최대한 투표장 나가는 게 승부의 관건"

정우택 "애국시민 최대한 투표장 나가는 게 승부의 관건"
자유한국당 정우택 중앙 선거대책 위원장은 우리 지지자들이, 나라를 걱정하는 애국 시민들이 최대한 투표장으로 나가는 게 승부의 관건이라고 말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오늘(9일) 선대위 주요당직자회의에서 공식 선거운동전이 끝났다고 긴장의 끈을 늦춰서는 안 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나라를 걱정하는 모든 애국 국민은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오후 전국에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는 만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투표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투표 독려와 SNS와 인터넷을 활용한 선거운동은 얼마든지 가능하다며 우리가 그동안 이어온 수많은 대첩의 완결판인 SNS 대첩을 이루자고 강조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카카오톡, 전화,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선거운동은 얼마든지 가능하다며 전국 당원 동지들이 투표 독려와 SNS 선거운동, 투·개표 감시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홍준표 후보의 당선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해온 한국당은 낮고 겸허한 자세로 위대한 국민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며 오늘은 한마디로 대한민국의 운명이 결정되는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자유대한민국의 존엄과 가치를 확인하고 위대한 기적의 역사를 써온 대한민국의 발전이 이어질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이 신성한 주권을 행사해달라며 국민 여러분의 투표가 자유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