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든스테이트, 4연승으로 콘퍼런스 준결승 진출

미국 프로농구 NBA 골든스테이트가 플레이오프에서 4연승으로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골든스테이트는 미국 오리건 주 포틀랜드 모다센터에서 열린 NBA 서부콘퍼런스 플레이오프 1라운드 4차전에서 포틀랜드를 128대 103으로 완파했습니다.

7전 4선승제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4승 무패를 기록한 골든스테이트는 NBA 8강 팀이 진출하는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 선착했습니다.

골든스테이트는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LA 클리퍼스와 유타 재즈의 플레이오프 승자와 맞붙게 됩니다.

골든스테이트는 1차전 경기 도중 왼쪽 종아리를 다쳐 이후 2경기에 결장한 에이스 케빈 듀랜트를 선발 출전시키면서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NBA 최고 스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스테픈 커리가 건재한 상황에서 듀랜트까지 합류한 골든스테이트는 포틀랜드를 압도했습니다.

커리는 37득점에 8어시스트로 활약했고, 듀랜트는 20분을 뛰면서 10점을 올렸습니다.

동부 콘퍼런스 3위 팀인 토론토 랩터스는 6위 팀인 밀워키 벅스를 118대 93으로 눌렀습니다.

토론토의 노먼 파웰은 3점슛 4개를 포함해 팀 내 최다인 25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토론토는 플레이오프에서 밀워키에 3승 2패로 앞서게 됐습니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워싱턴 위저즈를 111대 101로 꺾고 2승 2패가 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