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문재인, 안희정 이재명 최성과 '호프타임'…당내 통합행보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는 오늘(8일) 저녁 경선 과정에서 경쟁했던 안희정 충남지사와 이재명 성남시장, 최성 고양시장과 호프타임을 함께하며 당내 통합행보를 이어갑니다.

앞서 문 후보는 오전엔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가 열리는 경북 상주를 방문해 지원 유세 등을 하고 오후엔 강원도 원주시청에서 강원도 비전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입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에서 미세먼지 대책 간담회에 참석해 관련 공약을 밝힐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미세먼지의 많은 부분이 중국에서 오는 만큼 중국발 미세먼지는 외교로 해결해야 한다는 주장도 내놓을 걸로 예상됩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는 오늘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겸 서울 강원 필승결의 대회에 참석합니다.

상임 중앙선대위원장에는 정우택 당 비상대책위원장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와 첫 외부인사인 박정이 전 1군 사령관이 현재 이름을 올렸습니다.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 후보는 오늘 오전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거 열리는 경북 상주·의성·청송·군위 선거구 내 재래시장을 세 곳을 순회하며 지원유세를 펼칩니다.

오후에는 본인의 지역구가 있는 대구로 이동해 북구 칠성시장을 방문합니다.

정의당 심상정 후보는 오늘 오후 광화문 광장에서 여리는 공공노동자대회에 참석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