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누가 봐도 잘생긴 '보이그룹'…알고 보니 모두 여성?

[스브스타] 누가 봐도 잘생긴 '보이그룹'…알고 보니 모두 여성?
잘생기기로 유명한 중국 5인조 그룹의 멤버가 모두 여성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지난 2일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 등의 외신들은 중국에서 활동 중인 그룹 'FFC-Acrush'의 멤버가 모두 여성이라고 전했습니다.

'FFC-Acrush'는 정식 데뷔 전인데도 이미 중국 SNS 웨이보에서 90만 팔로워를 거느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들은 멤버 모두 잘생긴 외모에 넘치는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어 특히 여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얼핏 보기에 웬만한 남자보다 잘생겼지만 사실 이들은 모두 20대 초반의 여성들입니다.

멤버들은 자신들을 소개할 때 '걸(Girl)'이나 '보이(Boy)'처럼 성별을 나타내는 말 대신 "잘생긴 그룹"이라고 말합니다. 
성별을 초월한 이들의 컨셉에 일각에서는 동성애자가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자유를 추구하고 정형화된 틀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이 그룹의 모티브"라고 해명하며 "멤버들 모두 재능이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FC-Acrush'는 정식 데뷔 전 조만간 3명의 멤버를 추가 영입할 것으로 알려져 나머지 멤버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FFC-Acrush'의 데뷔 뮤직비디오는 이달 말 공개될 예정입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 인스타그램 @ffc_acrush_)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