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체육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최고등급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기획재정부가 전국 2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 PCSI에서 종합점수 92.7점으로 5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은 지난해 4월 고객서비스 혁신 의지를 담은 CS브랜드 '플러스'(PLUS)를 새롭게 선포하고 열정(Passion), 경청(Listen, 공감(Understanding), 미소(Smile)를 중심으로 다양한 과제를 발굴해 추진해왔습니다.

특히 전문가 현장컨설팅을 도입하고 현장점검에서 발견된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도록 해 고객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더불어 고객패널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의견 수렴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