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LG전자, 인도 군인에게 감사 메모 11만장 이어붙여…기네스 기록

인도에서 '애국심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LG전자가 인도 군인에게 감사를 전하는 메모지 11만 장을 이어 붙여 기네스 기록을 세웠습니다.

LG전자 인도법인은 올해 초부터 매장을 찾은 인도 고객들로부터 군인에게 감사의 말을 쓴 메모지를 받은 뒤 뉴델리 외곽 그레이터노이다의 한 체육관에 모두 모아 이어붙였습니다.

이렇게 이어붙인 접착메모지는 모두 11만 4천741장으로, 한 줄로 늘어놓는다고 가정하면 8천338미터에 이르렀습니다., 기네스북을 만드는 영국의 기네스월드레코드는 지난 10일 메모지를 확인한 뒤, '세계에서 가장 긴 접착메모지' 부문 기록 수립 인증서를 LG전자에 전달했습니다.

종전 기록은 2015년 미국 프루덴셜 파이낸셜에서 고객들의 건강 기원 메모지 2만 4천675장을 이어붙인 것이었습니다.

1997년 인도에 진출해 뉴델리 외곽 그레이터노이다 등 공장 2곳에서 생활 가전과 LED TV 등을 생산하는 LG전자는 지난달 10일 인도 군인·경찰 복지기금으로 천만 루피, 약 1억 7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올해 인도 소비자를 상대로 적극적인 애국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