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수어사이드 스쿼드' 소품팀 사진에 등장한 빅뱅 '탑'

[스브스타] '수어사이드 스쿼드' 소품팀 사진에 등장한 빅뱅 '탑'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소품 팀이 공개한 사진에서 뜻밖의 인물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미국 LA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분장상을 받았습니다.

영화 분장팀이 최근 수상 기념으로 소품 사진을 공개했는데, 수많은 사진 속에서 익숙한 얼굴이 보입니다.
주인공은 다름 아닌 빅뱅 멤버 탑!

사진 속 탑은 눈에 띄는 민트색 머리를 하고 양손을 든 채 멋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민트색 머리는 2012년 빅뱅 미니 앨범 '어라이브(ALIVE)' 컴백 당시의 스타일입니다. 

민트색이 유난히 탑과 잘 어울려 팬들 사이에서는 '전설의 민트탑'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팬들은 영화 속 캐릭터인 '조커'의 머리카락도 민트색인 만큼 탑의 스타일이 참고 대상이 되었을 거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은 "우리 탑 자랑스럽다", "다음에는 영화에 직접 캐스팅해달라", "군 생활 무사히 마치고 어서 영화 찍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기획·구성 : 이원경 인턴, 오기쁨 작가,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빅뱅 갤러리)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