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北 김정남 시신, 쿠알라룸푸르 병원으로 이송된 듯"


말레이시아 공항에서 피살된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형 김정남의 시신이 쿠알라룸푸르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보인다고 현지 매체 '더스타' 온라인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기관단총으로 무장한 경찰이 푸트라자야 병원에 있던 김정남의 시신을 실은 것으로 추정되는 병원 차량을 호송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오늘(15일) 오전 9시 경찰차 3대의 호위를 받으며 푸트라자야 병원 영안실을 떠났습니다.

이 매체는 예정된 김정남 시신 부검이 쿠알라룸푸르 병원에서 이뤄질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오전 8시쯤 푸트라자야 병원 영안실에는 사건 현장인 쿠알라룸푸르 공항을 관할하는 세팡 지역 경찰서장 압둘 아지즈 알리가 수사관들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시간 뒤 알리를 태운 경찰 차량은 김정남의 시신을 실은 것으로 추정되는 병원 차량과 함께 현장을 떠났습니다.

앞서 김정남은 지난 어제 오전 9시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 2명에 의해 독침 또는 독액 스프레이를 맞은 뒤 고통을 호소했으며, 푸트라자야 병원으로 이송되던 중 숨졌다고 외신들은 보도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