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세정, '푸른바다' OST 발표…생애 첫 도전 '성공'

김세정, '푸른바다' OST 발표…생애 첫 도전 '성공'
걸그룹 구구단의 메인 보컬 김세정이 신곡 ‘만에 하나’로 성공적인 OST 데뷔를 알렸다.

김세정이 부른 SBS 수목극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 10 ‘만에 하나’가 1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김세정이 ‘만에 하나’로 ‘푸른 바다의 전설’ OST 황금 라인업 합류 소식이 공개되기 전, 드라마에 곡이 일부 흘러나오자 시청자와 네티즌은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출시 요청을 보낸 바 있다. 이에 완곡으로 만난 김세정의 목소리와 완성도 높은 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며 차트 순항 중이다.

구구단 김세정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젤리박스 프로젝트 음원 ‘꽃길’로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노래 실력을 드러내며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 1위를 싹쓸이해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사랑받은 바 있다. 생애 첫 OST인 ‘만에 하나’ 인기로 ‘꽃길’까지 음원 차트 상승세를 타고 있다. ‘만에 하나’는 시간이 갈수록 입소문이 나고 있어 ‘꽃길’을 잇는 장기 집권 음원에 등극하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김세정의 음색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만에 하나’와 만나 감성 백배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남녀주인공인 전지현과 이민호의 열연으로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절절한 로맨스에 김세정이의 애절한 목소리가 녹아들며 시청자와 리스너를 모두 사로잡는 ‘믿고 듣는 보컬’의 힘이 더해지고 있다.

‘꽃길’ 솔로 활동부터 생애 첫 OST ‘만에 하나’와 방송 활동까지, 김세정은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확실히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12일 밤 10시 17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