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인기가요' 빅뱅, 정유년 첫 1위의 주인공 "감회 색달라"

그룹 빅뱅이 ‘에라 모르겠다’로 정유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빅뱅은 1일 정유년 첫 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에라 모르겠다’를 선보였다. 빅뱅은 이날 ‘에라 모르겠다’와 ‘라스트 댄스’ 두 곡을 1위 후보에 올려 ‘좋다고 말해’의 볼빨간 사충기와 격돌했다.

빅뱅 다섯 멤버들은 저마다 개성이 가득 담긴 의상과 무대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노래와 랩, 댄스에서 어디 하나 부족함이 없었다.

‘에라 모르겠다’로 1위를 차지한 빅뱅의 지드래곤은 “2017년 새해 1월 1일에 1위를 받게돼 감회가 색다르다.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태양은 “이번 정규 앨범 많이 사랑해준 팬 여러분 감사드린다. 빅뱅 10년동안 잘 키워준 현석이형, 테디형, 매니저분들 스타일리스트 등 스태프들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워했다.
이미지
군입대를 목전에 둔 탑은 “저희 빅뱅이 다음주, 다다음주, 15일 ‘SBS 인기가요’까지 하고 당분간 완전체 무대를 못 본다”라고 아쉬워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동시에 생일이 한참 지난 막내 승리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엉뚱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를 비롯해 젝스키스의 ‘세 단어’, 에이핑크의 ‘별의 별’, 세븐틴의 ‘붐붐’, 업텐션의 ‘하얗게 불태웠어’, 라붐의 ‘겨울동화’, 비트윈의 ‘태양이 뜨면’, 슈퍼키드의 ‘SUNDANCE’, 펜타곤의 ‘감이 오지’, 빅톤의 ‘What time is it now?’, 배다해의 ‘똑똑똑’, 스누퍼의 ‘It’s raining’, 베이비부의 ‘Right Now’, 보이스퍼의 ‘어쩌니’, 보너스베이비의 ‘우리끼리’, 하이솔의 ‘사랑해 사랑해’, 일급비밀의 ‘She’ 등이 전파를 탔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