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100만 돌파…멜로 체면 세웠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100만 돌파…멜로 체면 세웠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전국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100만 97명(오전 10시 5분 기준)을 기록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한 영화는 개봉 주말에도 예매율 역주행에 성공해 앞으로의 추이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미지
100만 돌파와 함께 공개된 인증샷에서는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 채서진이 다정한 포즈와 함께 숫자 '100'이 그려진 풍선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V)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올 연말 놓쳐서는 안될 따뜻하고 의미 있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개봉과 동시에 여성 관객은 물론이고 남성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완벽히 사로잡아 제 2의 '건축학개론'으로 주목받고 있다.

멜로 장르의 영화가 유독 부진한 가운데 오랜만에 등장한 100만 돌파작이라는 것도 눈길을 끈다.

영화의 배급을 담당한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커플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남성 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점점 더 남성 관객들의 예매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앞으로의 흥행도 낙관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