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슈퍼모델선발대회] '아기 엄마' 노재희 등 10명 특별상 수상

[슈퍼모델선발대회] '아기 엄마' 노재희 등 10명 특별상 수상
2016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아기 엄마로 알려진 참가자 노재희가 특별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5시 20분 개그맨 신동엽, 배우 공현주, 모델 강승현의 진행으로 시작된 2016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대회에서 참가번 18번 노재희가 SSC 장현미 대표가 수여하는 특별상을 차지했다.

메릴랜드 대학를 졸업하고 현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노재희(25)는 173cm에 48.6kg의 모델로서 훌륭한 신체조건을 가졌다. 특히 그는 아이를 기르는 워킹맘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총 10개 부문의 특별상이 참가자들에게 수여됐다.
노재희

노재희를 비롯해 GRN 특별상은 4번 김윤하에게, 문샷 특별상은 24번 중국인 참가자 린치엔에게, 제이준 특별상은 20번 김채윤에게, 뚜아후아 특별상은 13번 고웅호 등에게 돌아갔다.

올해 슈퍼모델은 예선에서만 2700여 명이 몰려 16: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본선 무대에 오른 참가자는 한국인 20명, 중국인 8명이다.

앞서 이들은 예선 무대격인 SBS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임 슈퍼모델(I'M SUPERMODEL)'을 통해 팽팽한 경쟁을 치러낸 바 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