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메시 2골' 바르사, 오사수나에 3-0 완승…레알 추격

FC바르셀로나가 승리를 추가하며 선두 레알 마드리드와 격차를 좁혔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나바라주 팜플로나 에스타디오 엘 사다르에서 열린 2016-201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5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루이스 수아레스의 결승골과 리오넬 메시의 멀티골을 앞세워 오사수나에 3-0으로 완승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정규리그 8경기 무패(5승3무)를 질주하며 9승4무2패(승점 31점)로 한 경기 덜 치른 선두 레알 마드리드(승점 34점)를 승점 3차로 추격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전반 일방적인 경기에도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후반 14분이 돼서야 수아레스가 오사수나의 골문을 열었습니다.

수아레스는 메시가 페널티지역에 있던 조르디 알바에 내주고, 알바가 땅볼 크로스한 공을 가볍게 차넣으며 결승골을 터뜨렸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이어 후반 27분 조르디 알바의 패스를 받아 상대 페널티박스 가운데에서 왼발 슈팅을 한 메시에 의해 한 골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후반 추가 시간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패스를 받아 메시가 다시 한 골을 더 추가해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메시는 2골을 터뜨리며 11골을 기록,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수아레스(이상 10골)를 제치고 득점 랭킹 1위로 올라섰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