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흥민의 환상적인 발리슛!…시즌 6호골 순간

<앵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환상적인 발리슛을 선보이며 시즌 6번째 골을 터뜨렸습니다.

서대원 기자입니다.

<기자>

손흥민은 스완지시티에 1대 0으로 앞선 전반 추가 시간, 기막힌 골로 홈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에릭센의 슛이 수비에 막히자 그대로 오른발 발리슛으로 연결해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현지 중계 : 손흥민의 환상적인 마무리입니다. 토트넘이 엄청난 골로 한 발 더 앞서갑니다.]

손흥민의 올 시즌 정규리그 5호 골이자 챔피언스리그를 포함해 6번째 골입니다.

지난 9월 프리미어리그 월간 MVP에 뽑힐 정도로 펄펄 날다가 최근 두 달 넘게 득점이 없었는데 화끈하게 골 침묵을 깼습니다.

후반 4분에는 빠른 드리블 돌파로 수비진을 흔들면서 해리 케인의 골을 이끌어내 시즌 3번째 도움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은 기립박수를 받으며 교체됐고, 토트넘은 5대 0 대승을 거뒀습니다.

[손흥민/토트넘 공격수 : 맞을 때 상당히 느낌이 좋았고, 골이 들어갈 것 같다는 느낌은 들었는데 그렇게 멋있는 골이 나올 줄은 몰랐습니다.]

---

한국과 일본, 유럽, 호주 등 여자골프 4개 투어 대항전인 '더 퀸스'에서 우리 KLPGA 팀이 정상에 올랐습니다.

마지막 날 홈팀 일본과 결승전을 벌인 우리 선수들은 1대 1 매치플레이 8경기에서 7승 1무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습니다.

지난해 첫 대회 때 일본에 밀려 준우승했던 아쉬움도 말끔히 털어냈습니다.

(영상편집 : 조무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