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정글’ 김환, 도마뱀 숯불구이에 감탄…"로스트 치킨 맛!"

‘정글의 법칙’ 마니아 김환 아나운서가 도마뱀 숯불구이를 맛에 푹 빠졌다.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에서는 배우 이문식, 권오중, 유인영, 오창석, 아나운서 김환과 강남, 그리고 가수 황치열, 족장 김병만이 출연해 ‘시간을 잊어라’라는 주제로 생존기를 펼쳤다.

물이 불어난 계곡에서 겨우 빠져 나온 이들은 안전한 생존지에서 요리를 시작했다. 불을 피우고 오창석이 잡은 두 마리의 도마뱀을 손질해 꼬치에 끼운 뒤 구이를 시작했다.

멤버들은 노릇하게 구워진 도마뱀을 보며 고민에 빠졌다. 허기진 배를 채우려면 먹어야 하지만 처음 도전하는 정글 음식이 ‘도마뱀’이라는 사실이 꺼림직했던 것.

가장 먼저 나선 건 김환 아나운서. 소문난 정글러버 김환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모두의 시선을 받으며 도마뱀을 한 입 베어 물었고, “로스트 치킨 맛!”이라며 감탄해 그 맛을 궁금케 했다.

유인영, 오창석 등의 멤버들도 맛을 보고 “맛있다”, “고소한 맛” 등의 감탄을 줄이어 볼 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인영이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과 포즈 배틀을 벌이는 장면을 재현해 폭소를 자아냈다.    

(SBS funE 차연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