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베스트셀러 '해리포터' 3주째 1위…설민석 추격

베스트셀러 '해리포터' 3주째 1위…설민석 추격
▲ 베스트셀러 해리포터 (사진=연합뉴스)

'해리포터'의 여덟 번째 시리즈인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가 3주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교보문고에 따르면 지난달 23∼29일 도서 판매량을 집계한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가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는 지난 2주간 1위였던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로부터 정상 자리를 넘겨받았습니다.

하반기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윤홍균의 '자존감 수업'을 3위로 밀어내고 2위로 뛰어오르면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추격했습니다.

이번 베스트셀러 순위는 전주와 마찬가지로 변동이 거의 없었습니다.

10위 안에 새롭게 진입한 책은 오다 에이치로의 만화 '원피스 83'밖에 없었습니다.

김창옥의 자기계발서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는 4계단 상승한 12위에 올랐고, 오는 14일 개봉하는 한국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원작인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도 순위를 4계단 끌어올려 17위를 기록했습니다.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를 누르고 2주째 정상을 지켰습니다.

설민석이 2014년 펴낸 책인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강원국의 '대통령의 글쓰기'는 7위에서 6위로 상승했고, 정신과 전문의 유은정의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두 계단 올라 7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다음은 교보문고의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입니다.

1.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조앤 K.롤링·문학수첩) 2.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설민석·세계사) 3.

자존감 수업(윤홍균·심플라이프) 4.

그럴 때 있으시죠(김제동·나무의마음) 5.

트렌드 코리아 2017(김난도·미래의창) 6.

그릿(앤절라 더크워스·비즈니스북스) 7.

대통령의 글쓰기(강원국·메디치) 8.

원피스 83(오다 에이치로·대원씨아이) 9.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알랭 드 보통·은행나무) 10.

나에게 고맙다(전승환·허밍버드)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