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K팝스타6' 유지니가 부른 'When Were Young', 시청자 호응에 전격 음원 출시

'K팝스타6' 유지니가 부른 'When Were Young', 시청자 호응에 전격 음원 출시
‘K팝스타6’ 유지니의 ‘When We Were Young’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 유지니가 부른 ‘When We Were Young’가 26일 정오 음원으로 공개된다. 계속되는 네티즌들의 음원 요청에 힘입어 제작진은 이례적으로 1회 참가자의 라이브 무대를 음원으로 출시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유지니는 지난 'K팝스타6' 1회 방송에서 마지막 참가자로 등장, 아델의 ‘When We Were Young’을 불러 단숨에 ‘다크호스’로 등극했다. 이 날 'When We Were Young' 무대는 전파를 타자마자 시청자의 관심을 끌더니 방송 이틀 만에 클립영상 재생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아델의 원곡까지 재조명됐다. 음원 차트 100위 안에도 없던 아델의 ‘When WeWere Young’이 ‘K팝스타6’ 1회 방송 후 차트 30위권에 진입했다. 유지니 무대의 원곡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진 것.

유지니는 ‘K팝스타5’ TOP6 출연자 유제이의 친 동생이다. 유지니는 언니 유제이처럼 수줍음이 많은 열 세살 소녀였지만, 이어진 무대에서 나이를 믿을 수 없는 감성과 음색을 선보여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결국 이 날 유지니는 객원심사위원단과 세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K팝스타6’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요청에 힘입어 무대 음원을 공개하게 됐다. ‘K팝스타6’ 참가자들에 대한 시청자분들의 관심에 무척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주 오디션에서도 다채로운 끼와 목소리를 선보이는 참가자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팽팽한 긴장감이 흘렀던 현장을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일요일 안방극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K팝스타6’는 오는 27일 밤 9시 15분에 2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