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홍진경, '푸른바다의전설' 카메오 출연…미친 존재감 예고

이미지
방송인 홍진경이 ‘푸른 바다의 전설’에 특별출연한다.

23일 SBS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 측은 특별출연하는 홍진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전지현 분)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이민호 분)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푸른 바다의 전설’ 3회에서는 홍진경이 깜짝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공개된 스틸 속 홍진경의 충격적인 비주얼만 봐도 본방송에 대한 흥미가 고조된다.

공개된 스틸에서 홍진경은 얼굴에 지저분한 검은 칠을 하고 오래 머리를 안 감은 듯한 헤어스타일 등 완벽하게 망가진 분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꺼운 퍼 코트와 목도리로 깨알 패션 센스를 과시하고 있어 그가 극중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홍진경은 길거리에 박스와 신문지를 깔고 앉아 주변을 감시(?)하고 있는데, 이 와중에 소중한 쫀드기를 조금씩 뜯어먹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역대급 센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넘사벽 포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홍진경의 등장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는 홍진경이 특별출연 해 완벽하게 역할을 소화하는 것을 물론 시청자들에게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선사할 홍진경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 3회는 2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SBS콘텐츠허브]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