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빅뱅, 12월 12일 '메이드 풀 앨범'으로 컴백 확정

빅뱅, 12월 12일 '메이드 풀 앨범'으로 컴백 확정
이미지
빅뱅이 12월 12일로 컴백을 확정, 올 연말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22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빅뱅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가 게재돼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2016.12.12’, ‘BIGBANG MADE FULL ALBUM’ 등 상세한 컴백 날짜와 함께 ‘완전체’로 모인 빅뱅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빅뱅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종합 선물 세트’이자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MADE’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BIGBANG MADE FULL ALBUM의 공개가 확정된 것이다.

이번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트랙리스트, 콘셉트 등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라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빅뱅 멤버 승리의 ‘함박 웃음’이 담긴 개인 사진 한 장을 부연 설명 없이 게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는데 이는 승리의 생일이자 빅뱅 컴백 날짜인 12월 12일을 암시하는 깜짝 힌트였던 것으로 밝혀져 이목을 끌고 있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