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창렬의올드스쿨', 청취자 100명과 연탄봉사 "작은 나눔이 큰 사랑 되길"

이미지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DJ 김창렬이 동료, 청취자들과 연탄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지난 12일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방송 10주년을 맞이해 이웃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DJ김창렬은 물론 임창정 등 친한 동료들이 쾌척한 기부금으로 연탄을 구입했고, 이 연탄을 ‘김창렬의 올드스쿨’ 청취자 100명으로 구성된 ‘스쿨봉사단’(이하 스봉단)과 가수 김원준, 김성수, 이장우, 개그맨 이광섭, 배우 김동희, 이경필 야구코치 등이 직접 배달에 나섰다.

또한 이날 푸드 트럭을 운영하는 청취자는 현장에서 봉사단에게 츄러스를 제공하며 나눔의 현장을 응원하기도 했다. 이번 ‘올드스쿨’의 ‘스봉단’ 활동은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연탄은행을 통해 진행됐다.

DJ김창렬은 “작년에 이어 연탄 나눔 봉사를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하고 행복했다. 작은 나눔이 큰 사랑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히 스쿨봉사단과 함께 봉사 할 수 있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창렬의 올드스쿨’은 14일 오후 4시에 방송될 SBS파워FM ‘20주년 특집, 파워버스데이’를 통해 이번 봉사활동에 대한 후일담을 전하고, ‘기부 천사’ 가수 션이 출연해 나눔과 봉사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