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정글의 법칙' 나라, 여자 최초 10m 프리다이빙 성공!

'정글의 법칙' 나라, 여자 최초 10m 프리다이빙 성공!
헬로비너스 나라가 SBS ‘정글의 법칙’ 사상 여자 최초로 10m 프리다이빙에 성공해 화제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동티모르- 가수특집’편에서 나라는 ‘정글의 법칙’ 여자 연예인 최초로 10m 프리다이빙에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라는 푸른 바닷속에서 자유자재로 다니며 대왕조개를 잡는 등 강인한 담력을 뽐내, 지난주 방송 ‘정글 장사꾼’에 이어 ‘인어공주’로 맹활약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2 명씩 운명공동체가 되어 살아남는 ‘유닛 미션’이 주어져 나라가 황치열과 함께 과거, 스승과 제자 사이였던 사제지간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9살 나이 차임에도 불구하고 황치열이 ‘아재 개그’를 할 때마다 나라가 폭풍 리액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만드는 ‘해피바이러스’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남다른 캐릭터로 활약한다’, ‘나라의 리액션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진다’, ‘힘든 정글에서 해피바이러스 역할 톡톡히 했다’, ’광고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성격’ 등의 다양한 반응과 함께 남다른 정글 생존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라는 지난 주에 이어 방송 중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나라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높은 관심도를 또 한번 입증케 했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