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왕지혜-공현주 등 출연 확정'…사랑은방울방울, 촬영 스타트

'왕지혜-공현주 등 출연 확정'…사랑은방울방울, 촬영 스타트
‘사랑은 방울방울’ 왕지혜 강은탁 공현주 김민수가 촬영에 돌입했다.

26일 SBS 측에 따르면 왕지혜 강은탁 공현주 김민수가 SBS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극본 김영인, 연출 김정민)에 캐스팅됐다.

‘사랑은 방울방울;은 옛 연인의 심장을 이식받은 남자와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된 한 여자가 자신을 둘러싼 비밀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담은 가족 멜로드라마. 숱한 위기를 극복하고 헤쳐나가며 사랑과 행복을 찾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밝고 건강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왕지혜는 극중 생선과 야채를 보는 특별한 눈과 절대 미각을 가지고 있어 수산 시장 내 ‘은장금’으로 통하는 씩씩하고 정 많은 캐릭터 은방울 역, 강은탁은 오직 최고만 지향하는 유아독존 스타일에 세상을 갑과 을 두 종류로 나누는 갑질 대마왕 박우혁 역을 연기한다.

공현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면 철저한 계산을 거쳐 얻고자 하는 것을 손에 넣고 마는 질투의 여왕 한채린 역, 김민수는 가슴속 말을 쉽게 내뱉지 않는 신중함과 자신보단 남을 먼저 생각하는 배려심을 지닌 우직한 남자 강상철 역으로 분한다.

이에 제작진은 “개성이 분명한 캐릭터들에 꼭 맞는 조화로운 캐스팅이 이루어진 것 같아 만족스럽다. 왕지혜, 강은탁, 공현주, 김민수 모두 밝고 건강한 일일극을 이끌어갈 주역으로 빛나는 활약을 펼쳐 주리라 확신한다”라며 “ ‘사랑은 방울방울’은 평일 저녁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겁고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작품이다. 배우들과 제작진이 합심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랑은 방울방울’은 ‘당신은 선물’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