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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슐랭 가이드 서울편 다음 달 출간…제네시스와 협업

미쉐린코리아는 다음 달 7일 예정된 미슐랭(미쉐린) 가이드 서울편 첫 발간을 앞두고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브랜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미슐랭 가이드 서울편의 출간행사와 그 이후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미슐랭 가이드는 프랑스의 타이어 제조사인 미쉐린 그룹에서 110여년 전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여러 식당과 숙소에 관련된 정보를 담아 무료로 배포하던 것에서 시작됐으며 현재 전 세계 레스토랑과 호텔 안내서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서울편은 미슐랭의 28번째 가이드북이다.

김보형 미쉐린코리아 사장은 "제네시스와의 파트너십으로 국내 고객들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라선 서울의 다채로운 미식 문화를 체험할 기회가 확대됐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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