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화신이가 사랑의 총알 쏩니다"…'질투의화신' 조정석, 깜찍 매력 폭발

"화신이가 사랑의 총알 쏩니다"…'질투의화신' 조정석, 깜찍 매력 폭발
‘질투의 화신’ 조정석의 귀여운 촬영장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SBS 수목극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이정흠) 측은 치열하고도 간절하게 표나리(공효진 분)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이화신 역 조정석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정석은 카메라를 향해 위트 있는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사랑의 총알을 날리고 윙크를 하는 조정석은 극중 이화신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질투의 화신’은 극전개상 모든 캐릭터가 감정의 고난을 겪고 있지만, 촬영장에서 만큼은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유쾌한 팀워크를 뽐낸다. 조정석 역시 카메라만 꺼지면 숨길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질투의 화신’ 15회에선 “만나지 말자”는 표나리의 말에 이화신이 “양다리를 걸쳐라”는 충격적인 제안까지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만큼 나리에 대한 화신의 마음이 얼마나 절박한 지가 드러난 대목이었다.

표나리가 이화신과 고정원(고경표 분), 두 남자와 합의(?)하에 양다리 로맨스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는 ‘질투의 화신’은 13일 밤 10시 16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SM C&C]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