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2016신스틸러 페스티벌', 공로상 감독상 남녀 신인상 수상자 명단 공개

'2016신스틸러 페스티벌', 공로상 감독상 남녀 신인상 수상자 명단 공개
'2016신스틸러 페스티벌' 공로상 감독상 남녀 신인상 수상자 명단이 공개되었다.

오는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국내 유일의 신스틸러만을 위한 진정한 배우들의 축제 '제
2회 2016 신스틸러 페스티벌' 본상 수상자 명단에 이어 공로상, 감독상, 남녀 신인상 수상자 명단이 공개된 것.

올해 신설된 남녀 신인 신스틸러상에는 KBS미니시리즈 ‘태양의 후예’의 샤이니 온유와 KBS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영화 ‘검사외전’에서 열연했던 신혜선이 선정됐고, 공로상에는 tvn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에서 맹활약한 배우 김영옥이 수상하게 된다.

또한, 감독상으로는 우리나라 최고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명량의 김한민 감독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될 예정이다.

오는 7월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릴 '2016 신스틸러 페스티벌'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자타공인 가장 강렬한 최고의 연기로 시청자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들을 위한 시상식이다.

'신스틸러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이대희 사무총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정한 명배우들과 서울에서 축제를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신스틸러 페스티벌' 본상에는 고창석, 김상호, 김희원, 김인권, 김응수, 김병옥, 김원해, 라미란, 류현경, 문정희, 박철민, 성지루, 예지원, 오정세, 이병준, 이승준, 이한휘, 장영남, 장현성, 조재윤 등이 이름을 올렸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