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선물’이 온갖 위기를 헤쳐 나가는 가족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최근 SBS ‘당신은 선물’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당신을 위한 맞춤 선물’이라는 주제하에 모녀처럼 끈끈한 고부관계라는 스토리를 자랑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빠르게 옷을 재단하는 손과 주요 등장인물을 교차 편집하며 다이내믹한 화면 구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장면부터 현수(허이재 분)에게 결혼하자고 고백하는 윤호(심지호 분)와 현수를 위로하는 도진(차도진 분)의 모습으로 세 남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현수를 뿌리치고 돌아서는 영애(최명길 분), 물에서 흠뻑 젖은 채 걸어 나오는 태화(김청 분), 조난당하는 윤호, 성진(송재희 분)의 당황하는 표정, 나이에 비해 천진난만해 보이는 순이(윤유선 분) 등 인물들의 다양한 모습이 등장했다.
현수가 강자(사미자 분), 을숙(임지은 분) 등과 함께 누군가와 격렬하게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과 “쉽지는 않았지만, 어렵지도 않았습니다. 가족들이 있어서요”라는 내레이션으로 가족애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였다.
‘당신은 선물’은 한날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되어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드라마.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SBS funE 손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