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X매드클라운, 드라마 OST '다시 너를' 실시간 차트 1위

SBS뉴스

작성 2016.03.17 15:2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김나영X매드클라운, 드라마 OST 다시 너를 실시간 차트 1위
17일 자정 공개된 김나영과 매드클라운의 드라마 OST가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김나영과 매드클라운이 부른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part.5 ‘다시 너를’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6회 방송 중 서대영(진구 분)-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의 애틋했던 과거 회상장면과 유시진(송중기)-강모연(송혜교) 커플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에 삽입된 음악에 많은 관심이 쏠린 ‘다시 너를’은 드라마가 끝난 직후 드라마 시청자참여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노래 문의가 쇄도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12월 말 신곡 ‘어땠을까’로 여러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자신의 존재를 가요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킨 차세대 발라드 퀸 가수 김나영과 힙합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드클라운이 함께 작업한 ‘다시 너를’은 구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김나영의 아련한 감성을 담은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김나영은 지난해 ‘어땠을까’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일주일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다시 너를’ 역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김나영은 26일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어땠을까-Truly’(진심)를 열고 자신만의 감성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다.

(SBS funE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