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경기도 평택에서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7살 신원영 군이 친부와 계모에게 학대당한 뒤, 암매장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부모는 아이를 지난해 11월부터 석 달간 화장실에 감금 및 폭행하고 알몸에 락스와 찬물까지 끼얹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주검으로 돌아온 아이…경찰 추궁에 드러난 거짓말

2. 이세돌 9단이 '인공지능' 알파고와의 세기의 대결에서 충격의 3연패를 당하며 완패했습니다. 이 9단은 초반부터 전투 바둑으로 승부를 걸었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 수비로 실리 챙긴 '알파고'…세기의 대결 우승

3. 음주운전 중이던 구급차 운전자가 경찰의 추격을 피해 20km를 도주했습니다. 면허 정지 수준으로 취한 상태에서 역주행에 신호위반까지 아찔한 곡예운전을 벌이다 붙잡혔습니다.
▶ 경찰 추격에 신호위반·역주행…수상한 구급차

4. 국내 최대 영화관인 CGV가 지난주부터 차등요금제를 도입했습니다. 시설은 그대로인데, 앞 좌석 3줄은 1천 원을 깎아주고 나머지 좌석은 1천 원을 더 받아 꼼수 가격 인상이란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생생 리포트에서 짚어봤습니다.
▶ '찌든 때 의자' 그대로인데…요금만 인상한 CGV

5. 한·미 연합훈련 일환으로 쌍용 훈련을 하고 있는 한·미 해병대가 역대 최대 규모의 상륙훈련을 실시했습니다. 북한은 서울을 비롯한 남한 전역을 대상으로 한 해방 작전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 '北 핵심' 파괴 목표…역대 최대 규모 상륙작전
▶ 北 '서울해방작전' 맞대응…원전도 타격 대상

6. 미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유세장에서 폭력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트럼프 지지자들과 시위대 사이에서 몸싸움이 벌어져 결국, 유세까지 취소됐습니다.  
▶ 1천 명 시위대 유세장 점거…취소된 트럼프 연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